카테고리 없음

2020.03-04월 소식지

예수전도단 김범준간사 2020. 4. 26. 15:07

안녕하세요~ 동력자 여러분 김범준 간사입니다.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찾아왔네요!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서 현실에서는 봄이 찾아 오지 않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저에게도 여러분에게도 주님과 동행하는 시간을 통해서 함께 누리는 봄이 되길 바랍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사역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지 않아 3월과 4월을 함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너무 늦게 소식을 전달 해 드려 죄송합니다.

근황 나눔
저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하나님의 관계에 대해서 생각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예배와 기도, 그리고 묵상까지 하나님께서는 이 시간을 통해서 정말 진정한 안식(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재)은 어느 것인지를 깨달았습니다. 저는 제 자신이 정말 예배를 잘 드리고 있고 누구보다 더 성실히 주님의 전을 사모하며 주님과의 시간을 잘 보낸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로 예배가 중단되고 사역이 이전과 다르게 진행됨에 따라 저는 제 자신이 입술로만 고백하며 주중의 모습과 주일의 모습이 다른 점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진정한 예배, 진정한 교재를 원하시는 것을 알고 저는 몸과 마음을 진정으로 드리기 위해서 예배, 기도, 묵상의 시간을 따로 떼어 내어 주님과의 친밀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는 신앙의 기본을 지키는 것을 통해서 말씀하여 주신 주님께 감사함으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역 보고

1. 대학필드

현재 저는 예수전도단 부산지부 대학필드 소속으로 대학생들과 청년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모임은 중단되었지만 하나님께서는 신실하신 분이시기에 대학교에 신입생을 보내주시고 리더십 학생들을 세우셔서 캠퍼스에 예배자와 중보기도자를 세워주셨습니다. 저는 학생들을 개별적으로 만나서 양육과 훈련을 통해 캠퍼스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 전하고 있습니다.

 

2. 해운대센터(더브릿지센터)
예수전도단 부산지부는 해운대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으로 문화 컨텐츠 사역으로 센터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3. 무슬림 30일 기도
4월 25일부터 5월 23일까지 이슬람교의 라마단 기간의 맞춰서 알라(이슬람교의 신)에게 금식하며 기도합니다. 이때 우리는 하나님의 전능하신 역사가 있을 수 있도록 라마단 기간에 맞춰 중보기도를 하는 운동을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여서 기도하기는 어렵지만 개인 시간을 따로 떼어 기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하나님의 관계에 더 넓고 더 깊게 친밀함을 누리도록,
2. 성령 충만 할 수 있도록
3. 가정 가운데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4. 만나는 공동체 가운데 영혼들이 예수님을 닮아가는 제자의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함께 기도부탁드립니다.

소식지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함께 기도해주고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케이뱅크 100-171-290111(김범준)
신한은행 5621-29997-67993(예수전도단- 기부금 영수증)